CTS 라디오 ‘임우현의 번개탄’
CTS 라디오 ‘임우현의 번개탄’이 2019년 새 학기를 앞두고 공개방송을 진행 중이다.

‘새학기 말씀과 찬양이 함께하는 CTS 라디오 번개탄’의 공개방송 예배는 22일 오후1시 거제 신현교회에서의 예배를 시작으로 3월 13일 저녁 7시 광명 영지교회, 3월 16일 오후 1시 예산 금오교회에서 공개 방송 예배를 드린다. 게스트로는 김정석 목사, CCM아티스트 송정미, 라스트, 김브라이언, 영캠프워십 등이 출연한다.

원데이 공개 세미나는 3월 7일 저녁 7시 광명 영지교회를 시작으로, 3월 9일 저녁 6시 광양 소금과빛교회, 3월 18일 저녁 7시 하늘향기교회, 3월 19일 저녁 7시 구미 상모교회, 3월 24일 저녁 6시 화성 정암교회, 3월 28일 저녁 7시 부산 가야교회에서 개최된다. 강사로는 윤은성 목사, 강은도 목사, 강찬 목사, 임우현 목사, 김브라이언 등이 나선다.

임우현 목사는 “이제 곧 뉴스에서도 봄 소식이 들이고 학생들은 개학을 하고 새 학기가 시작이 된다”며 “다음 세대 사역을 하는 저희들에게 3월 새학기를 어찌 보내시냐 물으시면 저희는 여전히 영적 전쟁 중이라 말하고 싶다”고 했다.

이어 “새 학기에도 여전히 우리의 자녀들을 믿음의 세대로 은혜의 세대로 지켜내기 위한 부모님들과 교회 학교 교사들과 사역자들을 위한 번개탄 원데이 세미나와 새 학기 번개탄 공개방송 예배가 여러 도시에서 열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