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께 돌아가자
▲민강의 ‘여호와께 돌아가자’ 커버 댄스 영상 화면.
‘CCD(Contemporary Christian Dance, 모던워십댄스)의 원조’로 불리는 PK(Promise Keepers, 단장 장광우 목사)가 21일 부활절을 위한 워십댄스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PK는 ‘주님이 말씀하신 이 땅에서의 기쁜 소식 증거자로 언약을 성취해 나아가리라’(행 1:8)는 비전을 갖고 지난 2000년 결성됐다. ‘구원 열차’ ‘야곱의 축복’ ‘천국은 마치’ ‘More More More’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멈출 수 없네’ 등을 CCD로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지난해 13세 나이로 데뷔한 CCM 신예 민강의 앨범 ‘The First Prayer’에 수록된 ‘여호와께 돌아가자’다.

PK 측은 “예수 부활의 능력으로 이제 우리의 신앙도 더욱 예수 안에 견고해질 것을 믿는다”며 “2019년 부활절을 기점으로 더욱 예배의 불꽃이 타오르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PK는 최근 새로운 영상 콘텐츠로 ‘위너(Winner)의 ‘밀리언즈(Millions)’등 Kpop Cover 영상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이밖에 PK는 오는 3월 4일 서울 대치순복음교회와 강화 온세상약속교회에서 PK댄스강습회를 시작한다. 강습 찬양은 ‘여호와께 돌아가자’와 ‘다시 사셨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