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 보람상조 2019 봄맞이 신바람 한마당 후원
▲12일 열린 ‘2019 봄맞이 신바람 한마당’ 행사에서 (왼쪽부터 차례로) 정지호 보람그룹 사목, 윤재운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 단장, 탤런트 박은수, 정한근 보람상조개발(주) 사업국장, 임태훈 보람그룹 사목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단법인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이사장 윤재운)과 보람상조(회장 최철홍)이 12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 공연 ‘2019 봄맞이 신바람 한마당’을 후원했다.

복지TV와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이 주최한 ‘2019 봄맞이 신바람 한마당’은 소외계층, 노인, 장애인의 문화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대중가요, 국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이는 공개방송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노래로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2019 봄맞이 신바람 한마당’ 행사에는 정한근 보람상조개발㈜ 사업국장, 보람상조개발㈜ 사회봉사단, 보람그룹의 정지호 사목, 임태훈 사목과 사단법인 행복나눔연예인봉사단 등이 참석했고, 보람상조 임직원들은 복지관에 모인 300여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진행 및 점심식사, 간식 배식 활동을 돕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에 최철홍 회장은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보람상조의 기업 슬로건처럼 어르신들을 존경하고 효도하는 마음으로 이번 공연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며 나눔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상조는 나눔’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이웃 및 지역주민에게 관심과 온정을 나누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의 나눔 문화 행사 후원을 비롯하여 부산남구노인복지관 후원 협약, 지역 어르신을 위한 상1하나로 축제 후원, 한국IT진흥원과 사랑의 PC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