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교회 권혁빈
▲씨드교회 권혁빈 목사 ⓒ미주 기독일보
"교회 밖의 영혼을 말씀과 기도, 사랑과 섬김의 삶을 통해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전 세계 디아스포라를 세우는" 비전으로 개척된 미국 씨드교회(담임 권혁빈 목사)가 현지시간 지난 3일 오후 본당에서 창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얼바인 온누리교회 박신웅 담당목사와 성도들이 대거 참석해 씨드교회 창립을 축하했다. 권혁빈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노흥규 장로가 기도하고 카리스챔버의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특송 후 요한복음 12장 24절을 본문으로 '씨앗 속에 담긴 하나님의 비밀'이란 제목으로 강준민 목사(새생명비전교회)가 설교했다.

축사를 전한 서정운 목사(전 미주장신대 총장)는 "이 시대에 하나님의 말씀과 선한 양심, 뛰어난 지성으로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가 되라"고 말했다. 김창환 박사(플러신학교 코리안센터장)는 "하나님의 말씀이 깊어지고 사랑과 섬김의 공동체로서 지역과 세계에 디아스포라를 세우는 교회가 되라"고 축사했다. 민승기 목사(미주기독교총연합회 회장)도 "성도들의 허물과 아픔 상처를 치유하고 격려하는 교회되라"고 축사했다.

권혁빈 목사는 "개척해보니 당연한 줄로 알았던 모든 것이 은혜요 기적이었다"면서 "한 알의 밀알처럼 주님만 의지하며 섬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씨드교회가 창립할 수 있도록 희생과 헌신을 아끼지 않은 온누리교회 이재훈 목사님과 성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예배는 박신웅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선교적 교회의 비전으로 창립한 씨드교회는 권 목사가 담임으로 비전과 설교를 담당하고, 김한성 목사가 행정·목회, 배지완 목사가 예배인도, 이상훈 목사가 전략·양육을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