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
▲이에스더(Esther) 프로필.
쌈스뮤직(Psalms Music)이 지난 11일 에스더의 첫 싱글 앨범 ‘기억해’를 발매했다. 악보는 쌈스뮤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중이다.

‘기억해’는 믿음의 위기가 찾아올 때에 자신의 삶의 무게에 집중하기 보다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담는다. 곡은 서울신대를 졸업하고 전도사로 사역 중인 에스더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피처링했다.

쌈스뮤직은 교육기관(CLM실용음악학원), 음악연습실(gansuk house), 교회음향시공(SDG SOUND), CCM음반제작(Psalms Music)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CLM-creative(since 2004)가 시작한 CCM 전문 음반 제작사로 사명감을 겸비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찬양사역자로 세워질 수 있도록 조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현재 아티스트로 2인조(기타리스트 전민영, 드러머 안정찬) 밴드 ‘먼투(Mentu)’, ‘브라운코드’, 4인조(드러머 김기영, 기타리스트 전민영, 베이시스트 김정민, 피아니스트 이보람) 밴드 ‘핸즈(Hands)’, 이에스더(Esther)가 있다.

쌈스뮤직의 김기영 대표는 ‘쌈스뮤직’에 대해 “하나님을 사랑하는 찬양사역자들이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며 시편과 같은 찬양이 올려지는 공동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 이름을 ‘Psalms Music’으로 짓게 되었다”고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