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P 아이자야씩스티원
▲지난 2018년 GVP 리더십 컨퍼런스 현장. ⓒSchool GVP 공식 SNS
CCM밴드 ‘아이자야 씩스티원(Isaiah 6tyone)이 15일부터 17일까지 김포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개최되는 GVP리더십 컨퍼런스의 찬양으로 함께한다.

SchoolGVP와 김포순복음교회가 주최하는 GVP 리더십 컨퍼런스 컨퍼런스의 주제 성구는 요한일서 5장 5절(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냐), 주제는 ‘Fire’다.

GVP는 ‘God Vision People’라는 의미로 김포와 인천의 초, 중, 고등학교에서 GVP동아리와 특별활동 시간으로 학교와 나라를 위한 중보기도, 예배, 연극, 뮤지컬, 힙합, 밴드, 미용, 축구 등 다양한 분야로 섬기고 있으며 대학생과 청년들을 위한 모임을 진행하고 있는 선교단체다. 아이자야 씩스티원과는 2013년부터 매년 함께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 강사는 호주 Lifepoint 교회의 데이비드 홀(David Hall) 목사이며 이밖에 GVP 단장 최영길 목사(김포순복음교회 담임), 다니엘 한 선교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한편 아이자야 씩스티원은 이사야 61장 말씀을 바탕으로 ‘예배를 통한 Restore(회복), Rebuild(다시 세움), Renew(새롭게) 세개의 키워드를 가지고 모든 세대와 열방 가운데 일어나는 것’을 비전 삼고 이를 찬양으로 선포하며 기도하는 예배팀이다.

2011년도 ‘Empowered21’ 집회에 한국 예배 팀이 참여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호주,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폴, 중국을 비롯한 해외 집회와 국내예배, 캠퍼스 카페 공연, 교육, 프로덕션을 비롯한 다양한 사역에서 활동 중이다. 현재까지 비정규 및 정규 앨범 13개를 발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