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크리스천센터학원
▲미국기독교커리큘럼(SOT)을 채택한 곳 중 매년 SOT ‘최우수학교’ 중 하나로 선정돼오고 있는 달링턴크리스천스쿨이 조이크리스천센터학원(JCC)으로 새롭게 재도약한다.
조이크리스천센터학원

성경 기초로 기독교 품성교육

소그룹의 친밀한 대화식 학습
서울 마포구 한강변에 위치

공교육의 문제점이 날로 극심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독교 대안학교는 지성과 영성을 겸비한 글로벌 리더 양성의 산실로 크리스천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기독교커리큘럼(SOT)을 채택한 곳 중 매년 SOT ‘최우수학교’ 중 하나로 선정돼오고 있는 달링턴크리스천스쿨이 조이크리스천센터학원(JCC, 설립자 Victor Marquis 목사)으로 새롭게 재도약한다.

JCC는 성경을 기초로 한 기독교적 품성교육으로 학생들의 성품을 개발하며, 개인의 능력과 재능의 차이를 존중하고 엄정한 관리감독하에 학생들 스스로 목표를 세워 철저한 자기주도 학습을 이루는 크리스천 교육기관이다.

전통의 School of Tomorrow(SOT) 교육과정으로 수업하며, 다양한 경력의 선생님들과 신앙심 깊은 선교사님들의 멘토링으로 유능하고 성품 좋은 기독인재상을 지향하는 전일제 학원이다.

SOT 교육과정은 미국 사립학교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ACE(Accelerated Christian Education)가 47년 전에 시작해, 현재 전 세계 6천여개 학교에서 선택한 크리스천 교육법이다.

JCC의 교사들은 학생들이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검증된 교재로 자기 주도적 학습을 하며, 학년이 아닌, 자기 수준에 맞추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조이크리스천센터학원 설립자 Victor Marquis 목사
▲설립자 Victor Marquis 목사

소그룹의 친밀한 대화식 반복교육으로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을 키워주고, 성경에 기초한 전 과목 교과 콘텐츠를 자기주도 학습 방식으로 성취하는 가운데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과 즐거움을 알아가게 된다.

학습과정으로는 K3-K5 유치원과정, 초등학교 5년과정, 중학교 3년과정, 고등학교 4년과정으로 이뤄져 있으며, 전일제 수업뿐 아니라 방과후 오후 6시-8시 영어 학원 프로그램도 새롭게 개설, 운영 중이다.

서울시 마포구 한강변에 위치하며 6호선 광흥창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 문의 02) 717-1171
* 홈페이지 www.darlington.kr
* 서울시 마포구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