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시즌2 포스터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시즌2 포스터

다음세대를 위한 기독교 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이하 모알비) 시즌2가 1월 1일 돌아온다.

‘모알비’ 시즌2는 아무것도 두려울 것 없이 살다가 세상에 혼자 남겨질 위기에 처했던 양송이(이아린 분)가 으뜸지역아동센터를 통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시즌2로 돌아온 '모알비'는 전편보다 한층 더 깊어진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작가와 감독, 배우로 1인 3역의 활약을 한 이아린은 돈 많은 언니의 집에서 편하게 살다보니 노는 것, 먹는 것, 돈 쓰는 것 외에는 할 줄 아는 것이 없는 양송이를 연기한다. 극중 양송이는 일상에서 그 어떠한 것에도 감사함을 전혀 모르니 도도하고 교만한 인물이다.

포스터 속 양송이는 돈을 쓰는 법은 알아도 버는 법은 하나도 모르는 철부지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으뜸지역아동센터에서 순수하고 해맑으면서도 각자의 사연과 비밀을 간직한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출연 배우는 김혜진, 하주영, 노성은, 박주영, 박한나, 최하늘, 이현아, 송예은, 장가원, 배태영, 채지원, 박민현, 이동현, 이선미, 김유진, 박소연, 박보경, 이아린 등이다.

이아린 감독은 "시즌2에도 예수님의 마음이 마구 전달되길 기도한다"고 전했다.

한편 총 12부작으로 제작된 ‘모알비’ 시즌1은 주인공 양송이가 특별한 학원에 취직하며 벌어지는 일을 통해 가정 폭력, 게임 중독 등 최근 사회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일들을 그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