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미니스트리
▲ⓒ아이미니스트리 공식 SNS
동성애로부터 벗어나고자하는 이들을 돕기 위한 탈동성애 단체 ‘아이 미니스트리’가 출범했다.

아이 미니스트리는 8일 서울 서초구 더크로스처치 아인홀에서 출범식을 갖고 탈동성애 상담 및 중보기도, 예배 사역을 펼치기로 했다.

아이미니스트리 측은 “동성애로 인해 고통하며 벗어나고자 신음하는 영혼들을 돕는 단체”라며 “또한 동성애자의 가족들이 겪는 남모를 아픔과 상처들을 위로하며 치유하는 단체”라고 소개했다.

이어 “우리는 용기를 내어 빛으로 나아오는 자들과 함께 모여 예배하고 기도하며 우리를 먼저 사랑하시고 능히 치유하실 하나님 아버지의 얼굴을 구한다”며 “지속적인 상담과 양육을 통해 진리의 말씀을 나누며 이들의 정체성과 부르심이 회복되고 세워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또 “대한민국은 더 이상 동성애로부터 안전한 나라는 아니며, 이미 많은 영혼들이 동성애의 미혹에 사로잡혀 있다”며 “믿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드높이며,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는 거룩한 신부들을 일으키는 아이미니스트리가 되도록 기도해주시고 축복해 달라”고 했다.

한편 아이미니스트리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논현동 연세에스의원지하에서 정기모임을 갖는다.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한국호스피스선교회, 연세수동요양병원, 더크로스처치 등이 후원하고, 민성길(연세대 명예) 길원평(부산대) 제양규(한동대) 교수, 조영길 변호사, 염안섭 이명진 원장, 김지연 약사, 탁수연 상담사가 자문위원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