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아이들을 위한 기독교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는 히즈쇼가 500여편 영상(애니메이션, 하이호, 찬양율동, 기독교교육영상)을 10월부터 순차적으로 유튜브(www.youtube.com),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 공개한다.

저출산과 교회를 기피하는 시대 상황 속에서 아이들이 믿음 안에서 올바로 자라기 위해서는 교회와 가정이 함께 노력해야 함이 계속 강조되고 있다. 또한 선교지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기독교 교육 콘텐츠는 많지 않은 상황이다. 특별히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애니메이션은 전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히즈쇼 주일학교 9년 프로그램 완간한 히즈쇼는 이를 기념하며 히즈쇼기독교교육 500여편의 영상을 10월부터 순차적으로 유튜브(www.youtube.com), 네이버tv, 카카오tv 등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더불어 여러 단체와 연합해 공개하는 영상을 번역(영어, 중국 등)하는 선교 사역도 함께 진행하려 한다. 히즈쇼 성경 애니메이션을 선교지 현지 언어로 번역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세계 여러 나라 아이들에게 재미와 함께 성경 말씀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히즈쇼의 무료 영상 공개 및 현지 언어 번역은 선교지와 국내, 교회와 가정의 미디어 시대 아이들의 신앙 성장에 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간 히즈쇼는 히즈쇼성경애니메이션, 히즈쇼뮤직비디오, 히즈쇼주일학교 ‘하이호’, 히즈쇼기독교교육영상 등 퀄리티 높은 성경 3D 애니메이션 500여 편을 제작해 교회와 가정에 뜨거운 관심을 받아 왔다. 히즈쇼는 ‘뽀로로’와 ‘핑크퐁’과 같은 많은 일반 교육 영상에 익숙한 아이들에게 재밌게 말씀을 전하는 콘텐츠로 사랑받았다.

또한 히즈쇼 성경애니메이션은 하나님 나라의 관점으로 성경의 순서를 따라 정리되었기에 아이들에게 건강한 성경적 세계관을 심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말씀을 담은 영상 공개로 기독교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교회와 일반 가정에서 널리 활용될 수 있다.

히즈쇼는 “지난 8년간 큰 사랑과 관심으로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아이들에게 영상을 공개하여 어린이 교육과 선교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히즈쇼의 영상 공개는 저출산과 교회기피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시대 아이들에게 기독교말씀을 효과적인 전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며, 교회와 가정 신앙교육 기틀을 제공하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기타 히즈쇼에 대한 소개는 홈페이지(www.hisshow.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는1644-4129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