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다양한 교회 소식을 전하는 기독교 신문 ‘크리스천투데이’와 함께 후원 이벤트 ‘힘내세요 미자립교회’를 진행하고 있다. 9월에는 약 1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

9월 후원 물품은 샴푸, 바디워시, 클렌징 등 생활필수품인 ‘쇼킹소름앰플’, ‘쇼킹왁스킬러샴푸’, ‘빵꾸스킨&로션_쿨버전’, ‘빵꾸솝_쿨버전’, ‘청춘클렌징’, ‘청춘바디로션’, ‘쇼킹반반쿠션’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해 서울을 비롯한 대전, 인천 등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자립교회 목회자 가정에 전달했다.

지난 2012년에 론칭한 라벨영 화장품은 다양한 대학생 주최 행사뿐만 아니라 전국 보육원, (사)한국미혼모협회, 노인복지시설 등 사회복지 프로그램 참여에 앞장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또한 재미있는 네이밍과 개성 넘치는 제품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급성장한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독특한 쓰임과 활용도가 뛰어난 신개념 화장품을 출시해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벨영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데 해당제품은 우유 속 미네랄 보호막이 [열+공기+자외선]에 비타민 성분이 쉽게 파괴되는 기존 미백 제품의 약점을 보완해 보다 높은 미백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닝의 대표 핵심성분인 비타민과 우유의 미백 조합을 담아 어린 주근깨부터 피부 깊숙이 숨은 기미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라벨영 후원 담당자는 “올해 7월부터 시작한 미자립교회 정기 후원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취약한 환경에 있는 많은 이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려운 생활 환경에 놓인 개척교회를 위해 정기 후원을 약속한 라벨영은 매달 사연을 받아 선정된 교회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힘내세요 미자립교회’ 이벤트와 함께하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천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