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크라운워십
▲조이크라운워십. ⓒJoy Crown Worship official facebook,
지난해 12월 첫 싱글앨범 ‘은혜 십자가 사랑이’를 발매했던 조이크라운워십(JoyCrown Worship)이 두번째 싱글 앨범 ‘내가 주님께’로 돌아왔다.

조그만 작업실에서 마음을 함께한 5명이 시작한 조이크라운워십은 2016년 2월부터 2017년 3월까지 한국조리사관학교의 화요모임을 진행해왔고, 예배갱신운동의 선구자 라마 보쉬맨과 함께하는 ‘트레저워십스쿨(Treasure Worship School)’, ‘예배자학교(Majesty Worship School)’, ‘갓컨퍼런스(God Conference)’ 등에 함께 해온 미니스트리다.

이번 ‘내가 주님께’ 앨범은 조이크라운에서 3년간 건반으로 함께한 표신애 씨가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표신애 씨는 “조이크라운(JoyCrown)에서 지난 3년 동안 건반으로 함 주님을 찬양하면서 오랜 시간 하나님께 받은 감사를 이웃과 나누고 싶은 갈망을 품고 묵상하다 곡을 완성했다”며 “해결할 수 없는 죄에 붙들린 나를 구원하신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대한 감사를 어떻게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그런 질문을 가지고 숱한 기도와 고민 끝에 디지털 싱글로 첫 곡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하나님을 높여 드리는 주체가 다른 이가 아닌 나라는 사실을 잊지 않는 마음으로 내가 주님께 할 수 있는 것들을 떠올려본다. 이 고백이 개인적인 한 사람만의 고백으로 끝나지 않기를 소망한다”며 “더 나아가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 모두 한 입으로 찬양하며 예배에서, 개인묵상의 자리에서, 그리고 그 어디서든 주님께 드릴 수 있는 진솔하고 아름다운 영혼의 고백이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하나님 나라에서는 구원받고 그로 인해 하나님의 은혜를 고백하는 한 영혼을 위해서 오늘도 하늘 잔치가 벌어질 것(눅 15:7)”이라며 “구원의 감격과 감사를 나의 주님께 높이자”고 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CCM
[Credit]
Executive Producer : JoyCrown Worship
Lyrics By : 표신애
Composed By : 표신애
Arranged By : 표신애
Vocal By 여선정
Piano : 표신애
Cello : 김다예
Art Work By : 윤지영
Recording By : 지승진(HTMC녹음실)
Mixed & Mastered By : 김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