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다니엘 MK(Missionary Kids, 선교사 자녀) 장학캠프
▲본아이에프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재)본월드미션이 2018년 하반기 제8회 다니엘 MK(Missionary Kids, 선교사 자녀) 장학캠프를 22일 진행한다. 사진은 4회 캠프 참석자들 모습

본아이에프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재)본월드미션이 2018년 하반기 제8회 다니엘 MK(Missionary Kids, 선교사 자녀) 장학캠프를 22일 진행한다.

서울 양천구 본월드 미션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프에서는 지원공고를 통해 모집해 선정된 50명의 선교사 자녀 장학생과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월드미션은 2015년부터 다니엘 MK 캠프를 통해 예배, 장학금 전달식 특강, 찬양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캠프에서는 치열한 삶의 현장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MK들이 하나님의 건강한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명과 비전을 심어주고, 장학금을 지원한다.

본월드미션 MK 다니엘 장학금 캠프
본월드미션 최복이 이사장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돌보는 일은 미래를 위한 투자며, 중요한 사회적 문제"라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와 본사랑, 본월드미션은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한 사회적 활동에 적극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월드미션은 선교사들을 위해 다양한 선교 사역을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외 선교사들과 선교를 위해 다각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화문의) 02-3142-6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