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아린, 웨딩 패션쇼 뮤지컬 연출 2부 MC로 참여

김신의 기자 입력 : 2018.08.11 17:33

“놀랍게 지경 넓히시는 하나님 감사”

이아린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모알비) 시즌2’ 드라마 팀. ⓒ이아린 인스타그램
최근 작가, 감독, 성우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배우 이아린 사모가 웨딩 패션쇼에 뮤지컬 연출 2부 MC로 참여한다.

이에 이아린 사모는 “놀랍게 지경을 넓혀주시는 하나님 감사하다”며 현재 방영 중인 크리스천 웹 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모알비) 시즌2’ 드라마 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늘 기적이 넘치고, 웃음이 넘치는 우리 드라마 팀. 펑펑 울면서 이렇게 천국같은 현장에서 연기함에 감사해서, 서로 너무 사랑한다며 기쁨의 눈물 흘리는 우리 팀. 이제 모알비 2회차만 남았다. 서로 사랑하다보니 팀에 좋은 소식도 넘쳐나 뮤지컬 패션쇼도 나가고 9월엔 단체로 CTS에 출연하게 됐다”며 기독교 방송 출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또 “선한 메시지와 선한 영향력으로 손잡고 나아가는 이 드라마 팀 위해 기도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기도요청했다.

한편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은 아무것도 두려울 것 없이 살다가 세상에 혼자 남겨질 위기에 처했던 양송이(이아린)가 으뜸지역아동센터를 통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