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웹 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시즌2 음원 발매

김신의 기자 입력 : 2018.07.12 15:41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시즌2 음원 자켓.
기독교 웹 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시즌2 음원 ‘바라보다’가 12일 발매됐다.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은 아무것도 두려울 것 없이 살다가 세상에 혼자 남겨질 위기에 처했던 양송이(이아린)가 으뜸지역아동센터를 통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이번 ‘바라보다’ 앨범은 찬양사역자이자 송라이터인 박보경이 작사, 작곡하고 팝페라 보컬 임덕수의 섬세하고 따뜻한 음색이 담긴 곡이다. 연주곡으로 수록된 [Lovably]는 박보경이 직접 피아노로 연주했다.

한편 박보경은 초등학교에서 12년간 영어교사로 근무했고 2016년부터 찬양 사역자로 함께한 박보경은 찬송가 피아노 편곡 연주앨범 ‘Stilly’를 발매한 후 2집 ‘기다리다’, 3집 ‘잠시, 멈추다’, ‘마음, 기억하다’ 를 발매하며 꾸준한 앨범 작업을 이어왔다.

임덕수는 서울대학교 성악과 졸업 후, 팝페라 그룹 (재)유엔젤보이스의 음악감독을 하면서, 유럽 5개국 한국 대사관 초청 연주회, 홍콩 걸스카웃 세계대회 초청 연주회, 제천 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축하공연 등 국내외 세계적인 무대에서 공연을 하였으며, KBS 열린음악회, Arirang TV 등 출연하였습니다. 그 후 솔로가수로 전향하여 수차례 단독 콘서트와 공연을 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다음은 앨범 정보.

#1 바라보다
작사 : 박보경 / 작곡 : 박보경
보컬 : 임덕수 / 피아노 : 박보경

#2 바라보다 (Piano Ver.)
작곡 : 박보경 / 피아노 : 박보경

#3 Lovably (Piano Ver.)
작곡 : 박보경 / 피아노 : 박보경

CREDIT
Piano performed by 박보경
Recording Engineer 전성혁 & 히솝
Mixing & Mastering Engineer 전성혁
Recording at 12tone Music & Hyssop’s Tree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