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참된 의미, 사랑 확인하는 가족 캠프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

김신의 기자 입력 : 2018.07.11 21:31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교보생명 지정법인사업

가족사랑캠프
▲ⓒ다솜이가족사랑캠프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과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 지정법인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는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 57회 참가신청이 오는 2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접수를 시작한다.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는 부부, 부모-자녀 관계를 건강하게 만드는 대화법과 행복의 기술 등을 배우고, 서로 사랑하고 섬기는 시간, 삶과 죽음의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공동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이 사랑의 공동체로 거듭나고 가족의 참된 의미와 사랑을 확인하고 회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56회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는 지난 6월 16일(토) ~ 17일(일) 1박 2일 동안 강화도에 위치한 그레이스힐에서 개최됐다. 총 33가족(131명)과 함께 진행되었고, 11명의 진행 인력과 12명의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함께 참여해 진행되었다.

56회 캠프에서는 다양한 공동체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간의 신뢰와 희망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여 다양한 과업 수행을 통해 가족 간의 결속력을 증진시키고,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57회 다솜이가족사랑캠프FOR’는 7월 23일부터 온라인접수 가능하며 선정기준은 신청서 작성 시 가족 사연을 담은 참가 사연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캠프 참가비용은 4인 가족 기준 8만원으로 숙식과 식사, 각종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02-916-9193(이웃성장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욕설 및 비방 등의 댓글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