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초등학생들을 위한 2018년 파이디온선교회 여름성경학교 정규 앨범 ‘MY ALL TO GOD!’ 및 ‘하나님이 좋아요’가 7월 4일 발매됐다.

두 앨범의 타이틀곡은 이번 여름성경학교의 주제였던 ‘온 마음을 하나님께’다.

‘MY ALL TO GOD!’ 앨범에는 ‘새 노래로 여호와께’, ‘하나님은 아시죠’, ‘하나님을 초대해요’, ‘다윗의 노래’, ‘나의 선하신 목자’, ‘흰 눈처럼 양털처럼’,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할렐루야 우리 하나님을’, ‘여호와를 찬양하라’, ‘고백하며 드립니다’, ‘나의 맘 다하여’ 곡이 수록됐고, ‘하나님이 좋아요’ 앨범에는 ‘안녕 친구야’, ‘하나님이 보시는 마음’, ‘찬양 찬양 찬양드리세’, ‘내 마음 가득’, ‘크고 강하신 하나님’, ‘마음을 청소해요’, ‘아에이오우’, ‘우리 왕 하나님을 찬양해’, ‘고백하며 드립니다’, ‘그 나라 내 마음’, ‘친구야 생일축하해’, ‘하루하루’ 곡이 수록됐다.

수록된 곡들은 시편의 가사와 다윗의 삶을 통해 기억해야할 메시지가 담긴 가사로 하나님을 찬양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겼다.

한편 어린이 선교단체 파이디온선교회 2018년 여름성경학교는 잠언서 4장 23절 “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를 주제 성구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