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성경통독 마쳐 “사랑으로 되갚으며 살겠다”

김신의 기자 입력 : 2018.07.07 16:54

배우 이하늬
▲배우 이하늬. ⓒ이하늬 인스타그램
배우 이하늬가 지난 6월 성경 완독을 위한 서울드림교회의 주일성경통독반 통큰통독 과정을 수료했다.

90일 성경통독 성공한 이하늬는 “90일 통독이 끝이 났다”며 “유난히도 힘들게 느껴졌지만 그 은혜 또한 특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의를 맡아준 박정윤 목사와 리더, 조원에게 “덕분에 완독 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하늬는 “사랑 외에는 빚 지지 말아야 하는데 사랑에도 너무 빚을 지며 산다. 꼭 사랑으로 되갚으며 살겠다”며 “수 십개의 팔찌에 한 사람 한 사람의 이름과 ‘What would Jesus do?(예수님이면 어떻게 하셨을까?) 문구 한 자 한 자 적어주신 영혼의 디자이너 수연 언니께도 감사의 마음을 보낸다”고 했다.

한편 배우 이하늬는 2006년 제 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해 드라마 ‘상어’, ‘모던파머’,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영화 ‘연가시’, ‘나는 왕이로소이다’, ‘로봇, 소리’, ‘침묵’, ‘부라더’, ‘극한직업’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이외 ‘겟잇뷰티’의 진행, ‘시카고’, ‘금발이 너무해’, 등의 공연에서도 활약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욕설 및 비방 등의 댓글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