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보감
현대인들의 건강상태에 적신호가 켜져 있는 가운데, 사회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식습관의 개선과 건강 상황을 챙겨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더욱이 온도가 급격하게 높아지는 더위와 함께 패스트푸드의 섭취, 짜고 자극적인 요리, 음주 등으로 몸의 밸런스를 무너뜨리고 있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주의하고 경계해야 하는 것이 바로 성인병과 40대 이상 중, 장년층의 대표 질환인 당뇨다. 특히 평소의 잘못된 식습관과 사회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과도한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오게 되는 대표 성인병인 당뇨는 복합적인 질환과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사회적으로 심각성이 계속해서 강조되고 있다. 그렇기에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당뇨 초기증상, 혈당 낮추는 방법 등에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여주효능과 이어지는 성분에는 다량 함유된 식물인슐린과 카란틴이라는 성분과 비타민 C가 레몬보다 5배가 많고, 베타카로틴 같은 항산화 성분도 풍부하다. 여주는 손길이 많이 가고 쓴맛 때문에 그냥 먹기 어려워 즙으로 만들어서 먹는 게 가장 좋다. 무엇보다 최근에는 가정 및 직장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즙이 인기를 끌면서 '한의보감의 여주진액'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의보감에서는 여주효능 을 담은 여주즙을 선보였는데, 원 재료 안에 들어가 있는 성분으로는 카란틴과 비타민C, 칼슘,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며, 이눌린성분과 섬유질이 풍부한 돼지감자와 칼리스테진 등의 성분이 있는 상엽이 함께 들어가 현대인들이 부담 없이 챙길 수 있게 건강에 알맞게 배합했다.

뿐만 아니라 한의보감은 경희대 박사 출신 한방 전문가에 의하면 “감미료와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설탕 없이 천연 추출 공법을 이용해 생산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라며 “제대로 엄선하여 사용한 재료와 천연주의를 실천한 한의보감에서 만든 한의보감 여주즙이 가족과 건강을 지키는 이들에게 작은 등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포장으로 깔끔하고 고급지기 때문에 지인 분들이나 부모님 선물로도 전혀 손색없이 드릴 수 있다고 하며, 재 구매율이 높아 꾸준하게 드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 중에 있다고 한다.

한편, 한의보감은 자체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한의보감의 흰민들레즙, 녹용홍삼즙, 녹각오가피즙 등 13가지 천연즙인 최대 25%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한의보감은 2014년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015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