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건, 방선우, 김만희 베트남 학생 위한 CCM 발매

김신의 기자 입력 : 2018.06.26 08:11

행복과 나눔을 주고 싶은 ‘당신은 축복’

방선우 길건
▲뮤지컬 배우 방선우, 가수 길건. ⓒ인스타그램

가수 길건, 뮤지컬 배우 방선우가 지난 22일 찬양사역자 김만희와 CCM 앨범 ‘당신은 축복’에 참여했다.

이 앨범은 ‘힘든 세상을 살아가고있는 우리들’에게 바치는 곡이자 ‘베트남의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곡으로 한국어와 베트남어 두개의 버전이 수록됐다. 노래를 통해 척박한 마음을 조금 더 아름답게, 조금 더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고, 힘겨운 이들에게는 행복을, 행복한 이들에게 나눔의 마음을 주고 싶은 바람이 담긴 곡이다.

앞서 ‘당신은 축복’은 꽁화초등학교를 돕기 위한 한국 바자회에서 공개된 후, 2017년 베트남 꽁화초등학교의 건물 공사 완료를 기념하는 준공식에서 불려졌다.

꽁화초등학교는 베트남 하이증성 남삭군에 위치한 시골 꽁화마을에 위치한 학교로, (사)비라카미사랑의선교회(VAF)와 아가페병원선교회(AHF)가 교육시설이 모자라 운동장과 마을회관에서 공부를 하던 베트남 학생들을 위해 힘을 모아 지어졌다.

김만희
▲CCM 가수 김만희. ⓒ김만희 페이스북

김만희는 “특별히, 베트남을 위해 기도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과 세상 속에서 찬양으로 위로받아야 할 분들에게 꼭 들려지기를 바라고 기도한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의 축복’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현지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다음은 앨범 정보.

Executive Producer by
Producer by 김만희
Planning, Development by GIL Muisc INCUBATING

Arranged, Progmaming 김주일
Guitar by 조성환
Piano by 김주일
Vocal Directed by 김만희

Recorded by 홍성진 @YUL Music Studio, 김진오 @JINO Music Studio
Mixed by 김진오 @JINO Music Studio
Masterded by 황홍철 @MIDWAY Mastering
Album Design by GIL Music Art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