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 뉴호프
▲ⓒ캐리 뉴호프 블로그
최근 캐리 뉴호프 목사가 자신의 블로그에 '많은 지도자들이 믿고 있는 잘못된 신화'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너무 많은 지도자들은 사실이 아닌 몇 가지 중요한 핵심 신념을 갖고 있다. 신화는 우리 문화의 모든 곳에 있다. 

지도력의 신화도 있다. 많은 지도자들이 실제로는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다음은 당신이 포기해야 하는 잘못된 신화 5가지다. 

1. 하룻밤 사이에 성공할 것이다.

누가 이러한 신화에 빠지지 않겠는가? 믿지 않았다 하더라도 비밀리에 원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러나 하룻 밤 사이에 성공한 것은 거의 없다. 아주 긴 밤이었을 것이다.

비틀즈 조차 수 년 동안 애매 모호하고 패배에 가까운 투쟁을 한다. 작가, 기업 및 다른 많은 지도자들에게도 마찬가지다.

처음 창립자들에게 ​​물어보라. 그들은 처음 몇 년 동안 힘들다고 말한다.

그럼 어떻게 하겠는가?

현실적인 기대치를 설정하라. 열심히 일하라. 점진적 진보라 할지라도 진보를 축하하라.

2. 열심히 하는 것보다 스마트하게 일하는 것이 승리할 것이다. 

더 스마트하게 일하는 것이 단순히 열심히 일하는 것보다 낫다. 

일주일에 1백시간 이상 일하는 것은 거의 문제에 대한 해답이 아니며 사실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한다.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 일 수 있다면 꼭 그렇게 하라.

그러나 스마트하게 일하는 것은 열심히 일하는 것을 대체 할 수 없다. 더 스마트하게 일한다고 해서 몇 시간 내에 일을 이뤄낸다는 의미는 아니다. 

당신은 항상 리더십에 있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 자신과 팀 그리고 당신의 사명을 이끌어 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다.

일주일에 70시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몰에 순항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성장을 멈추면 주위 사람들도 그렇게 한다.

결국에는 좋은 사람들이 떠날 것이다. 그들은 지도자가 그들을 이끌어주고 선교 사역을 추진하기를 원한다.

3.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는 있지만 모든 사람이 만족할 수는 없다.

이것은 대부분의 지도자들이 일을 미루게 한다. 이 신화는 모든 조건이 갖춰질 때까지 움직임을 기다리게 한다.

조건은 절대로 완벽하지 않다.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는 날은 결코 오지 않을 것이다. 

4. 문제 해결의 묘책이 있다.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한 가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스템은 특효책보다 우선한다.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중인 시스템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결과를 변경하려면 시스템을 변경하라. 쉬운 탈출구가 없다.

5. 어느 날 완성될 것이다.

효과적인 지도자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 그들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신선도를 유지하는 위대한 지도자의 특징 중 하나는 호기심이다. 최고 지도자는 끊임없이 호기심에 가득 차고 호기심은 계속 성장한다.

당신이 성공하면 할수록 당신이 완성했다고 생각하는 유혹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미래 성공의 가장 큰 적이 당신의 현재 성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