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은
백석예술대학교 보컬 전공, 비전파워 15기 찬양사역자 구하은이 지난해 ‘친구야’에 이은 두 번째 싱글 ‘내 마음 가까이’를 발매했다.

‘내 마음 가까이’에는 정반대되는 장르의 ‘주를 경외하는 것’과 ‘사랑해요, 우리’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주를 경외하는 것’은 “그냥 두려움이 아니라 하나님과 멀어질까 두려워하는 마음”과 “늘 보고 싶고, 함께하고 싶은 마음, 더 보고 싶고 그 사랑 느끼고 싶어 하는 하나님을 향한 갈망, 지금 나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절대적인 마음”을 담았다.

구하은은 앨범 소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가장 1순위가 되어야 하는 것은 주를 경외하는 것, 거룩하시고, 존귀하시고, 능치 못함 없으신 주님을 경외함이 지혜”라고 말했다.

‘사랑해요,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처음 만나 사랑을 하고, 시간이 흘러 결혼을 하는 과정까지의 모든 것은 우연이 아니라 하나님이 계획하신 사랑이야기 라는 것을 설렘 가득한 맘으로 노래하는 곡이다.

구하은은 앨범 소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가장 1순위가 되어야 하는 것은 주를 경외하는 것, 거룩하시고, 존귀하시고, 능치 못함 없으신 주님을 경외함이 지혜”라며 “연인들이 사랑할 때에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은 서로를 만나게 하신 하나님의 계획이 있었음을, 그렇기에 가장 먼저 그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외 앨범에는 찬양사역자 최주영과 어린이 찬양사역 팀 ‘갓스타’ 외 여러 장르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친 정경훈 프로듀서, 비전파워 9기 일렉 기타리스트 도현준, 피아니스트 이주원이 함께 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Album credits]
Produced by 정경훈
Composed 구하은
Recorded by 정경훈
Mixed by 정경훈
Masterd by 정경훈
Album director 오인영
Jacket Design by 서진희
Jacket photo 최차인

[Track crediets]
1.주를 경외하는 것
Composed & Lyrics 구하은
Synth & programing 정경훈
vocal. 구하은 (feat. 갓스타)
Arrange 정경훈
guitars 도현준

2. 사랑해요, 우리
Composed 구하은
Lyrics 구하은, 최주영
Arrange 이주원
vocal 구하은, 최주영
piano 이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