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송 한국어, 힐송영앤프리 싱글 앨범 ‘나 또한’, ‘Let Go’ 발매

김신의 기자 입력 : 2018.06.14 17:44

CCM
▲(왼쪽) 힐송 한국어 싱글앨범 ‘나 또한(수천만번이라도)’, (오른쪽) 힐송영앤프리 싱글앨범 ‘Let Go’.
힐송(Hillsong) 한국어와 힐송영앤프리(Hillsong Young & Free)가 6월 14일 각각 싱글 앨범 ‘나 또한(수천만번이라도)’, ‘Let Go’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힐송'은 비 영어권의 많은 나라에서도 사역하고 있는 글로벌 교회로, ‘힐송 한국어’를 비롯한 힐송 다국어 프로젝트 앨범은 힐송의 찬양을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하여 각각의 나라에 복음의 영향력을 끼치고자 한다.

싱글 '나 또한 (수천만번이라도)'의 원곡을 작곡자이자, 힐송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엘 휴스턴'목사는 이번 곡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저는 예수님이 대표하시는 것은 단 한 사람의 구원을 위해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는 하나님이라고 믿습니다. 그 단 한 사람이 나라면,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삶을 살아 가야 하는 만 개, 수천 만개, 아니 셀 수 없는 이유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님께 감사를 표현하는 최고의 방법은 바로 주님처럼 하기로 응답하는 것이 아닐까요? 주님이 그리 하셨다면, 나 또한.”

힐송영앤프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워십팀 '힐송 (Hillsong)'의 신세대 젊은 청년들을 위한 브랜드로, 일렉트로닉한 사운드와 강한 비트가 가미된 신선한 음악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Let Go’ 싱글 앨범 역시 비트 있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인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