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얼라이브 미니스트리(ALIVE MINISTRY)의 얼라이브 워십 두번째 싱글 앨범 ‘신실하신 주’.
살아있는 ‘기독문화’를 지향하는 문화사역단체 얼라이브 미니스트리(ALIVE MINISTRY)의 얼라이브 워십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내 마음에 새긴 십자가’에 이어 두번째 싱글 ‘신실하신 주’를 8일 발매했다.

지난 2011년 예배인도자 서재현 리더에 의해 첫 앨범을 출시했던 얼라이브 미니스트리는 당시 마커스의 임선호, 알레듀오, 천관웅(뉴사운드처치), 전영훈(소망의 바다) 등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3년간 준비했던 첫 앨범은 국내 CCM부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크리스천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예배 찬양, 집회를 중심으로 활동했고, 예배 음반 및 콘텐츠 제작, 예배 팀 양육, 공연 및 콘서트 사역을 이었고, 이외 붕붕 프로젝트, 솔로 아티스트 프로젝트 등을 기획해 왔다.

‘신실하신 주’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 얼라이브 미니스트리 측은 “‘신실하신 주’는 죄인된 우리에게 생명과 새날을 허락하신 완전하신 하나님, 사랑과 공의의 하나님에 대한 감사와 찬양을 담은 곡”이라며 “이 곡을 통해 놀라우신 하나님 사랑을 기쁨으로 노래할 수 있길 기대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기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앨범 소개.

[ Credit ]
Director Alive ministry
Produced by 박진모
Recorded & Mixed by 조현준 (at Forest Studio)
Masterded by 도정희 (SoundMax)
Designed by 김정현

Music & Lyrics 박진모
Lead Vocal 임송현
Chorus 백상환 백선영 서주희 이주영 정세미 최다희
Drums 김정현
Percussion 임성완
Bass 송봉근
Lead Key. 이신지
Auxiliary key. 박신혜
E.Guitar 김동욱, 박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