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CTS제주방송은 오는 16일 엑스플로2018제주선교대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제4회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CTS제주방송(지사장 오동환)이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교단협의회(회장 신관식)' 와 '엑스플로(EXPLO) 2018 제주선교대회 준비위원회(위원장 김종명)'가 공동 주관하는 CTS제주방송 개국7주년 기념 '제4회 함께하는 음악회'가 오는 16일 오후 7시 제주시 아라동 제주성안교회(담임목사 류정길)에서 '함께(Together)'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음악회는 제주선교 11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엑스플로(EXPLO) 2018 제주선교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것으로, CCM 그룹 어노인팅(기름부으심)을 초청하여 제주지역 주민들과 다음세대를 위한 의미 있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CTS 감경철 회장은 "CTS제주방송이 제주의 교회를 섬기며 제주의 복음화를 위해 영상선교사역을 계속해서 펼칠 수 있도록 기도 와 후원으로 동역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제주선교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는데 의미 있는 동력이 될 수 있는 음악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선교 11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엑스플로(EXPLO) 2018 제주선교대회'는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새별오름 과 제주 전역에서 450여개 제주교회 성도들과 국내외 참가자 총 3만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