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성경책, 바이블, 말씀,
ⓒPixabay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최근 ‘성적 유혹과 싸울 때 도움이 되는 성경구절 5가지’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당신은 성적인 유혹과 싸워본 적이 있는가? 아마 지금 그러한 싸움을 하고 있을 지 모른다. 그러나 혼자 이 싸움을 하고 있다고 여기지 말라. 사단은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길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단은 당신의 육신이 너무 약해서 이를 절대로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는 걸 좋아한다. 하나님의 말씀도 소용이 없다고 여기길 원한다. 하나님이 당신에 대해 너무 실망하여 더 이상의 구원이나 용서를 해주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길 원한다.

그러나 이 모든 생각과 감정은 완전히 거짓말이며 당신은 이 모든 것을 반드시 강하게 대적해야 한다.

예수님께서는 사단이 모든 거짓의 아비라고 말씀하셨다. 그렇기 때문에 사단은 거짓에 매우 능하고 매우 그럴 듯한 거짓말로 하나님에 대한 신뢰와 하나님이 가장 필요한 순간 하나님께 나아가는 것을 멈추게 만든다.

그러나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싸우신다. 당신이 여기에서 가장 먼저 포기하지 않길 원하시는  것이 있다. 사단의 거짓말을 이길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진리에 전문가가 되는 것이다.

정욕은 거룩하고 순수한 모든 것을 죽인다. 특별히 하나님 아버지에 대한 우리의 거룩하고 깨끗한 사랑을 헤친다. 그렇기 때문에 정욕에 당신의 마음이 빼앗기는 상황 아래 있어선 안된다.

다음과 같은 말씀들을 묵상하고 적고, 큰 소리로 외치고 하나님께 기도하라.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과 삶에 경계를 만들어달라고 기도하고 응답이 올 때까지 계속 기도하라.

하나님의 말씀은 사단의 가장 강력한 무기인 거짓말과 싸울 수 있는 무기이다. 그리고 당연히 하나님의 말씀이 훨씬 더 강력하다. 이는 하나님께서 만들어서 당신의 자녀들이 영적인 싸움에서 승리하라고 주신 것이기 때문이다. 오늘 나누는 말씀의 무기를 날카롭게 갈고 닦아서 사단의 목전에서 휘두르라. 또한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기도를 잊지말라.

1. 빌립보서 4장 8절

끝으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 받을 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 받을 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

2. 마태복음 5장 8절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3. 고린도전서 6장 18절

음행을 피하라 사람이 범하는 죄마다 몸 밖에 있거니와 음행하는 자는 자기 몸에 죄를 범하느니라

4. 고린도전서 6장 13절

음식은 배를 위하여 있고 배는 음식을 위하여 있으나 하나님은 이것 저것을 다 폐하시리라 몸은 음란을 위하여 있지 않고 오직 주를 위하여 있으며 주는 몸을 위하여 계시느니라

5. 골로새서 3장 5절

그러므로 땅에 있는 지체를 죽이라 곧 음란과 부정과 사욕과 악한 정욕과 탐심이니 탐심은 우상 숭배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