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양준혁재단배 사회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자선 골프대회
▲양준혁야구재단에 아워그룹 박재석 회장(오른쪽)이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아워그룹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아워그룹, 아워ACK산업, 아워유통산업)가 지난 5월 25일 ‘제6회 양준혁재단배 사회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자선 골프대회’에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기금 마련에 일조 했다.

이번 대회에는 이종범, 김봉연, 박재홍, 차명석, 이봉주, 김현욱, 곽창선, 박지영, 김성경 등의 스타들를 비롯해 260여명의 후원인들이 함께 했다. 이번 대회 수익금 전액은 재단이 운영중인 ‘멘토리 야구단’의 연간 운영금과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보급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기금마련에 참여한 아워그룹은 다양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성장을 이어가며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인 ‘네이처페어리 아로마’, 온라인 매장 시스템인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을 구축한 기업이다. 현재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행복한 향기, 즐거운 내일을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재능과 물품기부행사를 꾸준히 참여하여 선행을 펼치고 있다.

한편 ‘양준혁재단배 사회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자선 골프대회’는 (재)양준혁야구재단(이사장 양준혁)에서 경기도 용인에 있는 골드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 것으로 이번 대회로 6회를 맞이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