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후기] 8km 연비가 단번에 9.5km로, 노후 차량 교회에 꼭 추천

송경호 기자 입력 : 2018.05.29 16:02

광덕교회 조장근 목사



환경과 생태계를 생각하는 엔진금속표면치료제, 엔진큐어
연비 8km의 중고 승합차가 단번에 2km 가까이 상승

개척교회 차량 30% 할인 지원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80세 이상이 45%나 되는 초고령화 시골농촌마을을 섬기는 우리 광덕교회(조장근 목사)에서 2004년식 70.000만km 스타렉스를 구입한 것은 교회와 마을에 참으로 좋은 일이다. 그러나 연비 8km/L차의 연료비와 유지비는 부담이 되었지만 매우 긴요하게 사용하든 중에 신문광고를 보고 엔진큐어를 접하게 되었다.

광덕교회 조창근 목사
▲광덕교회 조장근 목사

환경과 생태계를 생각하는 이치에 맞는 광고 엔진금속표면치료제로 기존의 다른제품들의 부족한 분석, 처방과는 근본적으로 달라 반가웠지만 광고만을 믿고 구입하기에는 고민이 되어 심사숙고 하여 구입해 설명대로 사용했다.

사용하기 전에 스마트폰 소음측정 앱을 다운받아 측정하였더니 56-59dB, 연비8km가 나왔다. 1, 2차 세척 사용 후 2단계 엔진큐어 엔진금속표면치료제 반만 주입해 1시간 주행 후 차의 힘이 확연히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소음을 측정하니 귀로 듣기에도 확실히 구별되는 47-49dB로 줄어들었다. 1000km주행 후 나머지를 주입하고 연비를 세 차례나 확인해도 9.5km를 상회하는 놀라운 일이 발생했다

참으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었다. 좋은 제품을 만든다고 수고한분들이 있어 고맙고 그 수고가 얼마나 힘들었나를 생각하니 마음이 아리였다. 이 제품을 만들기까지의 고난의 희생이 나의 지난일 같았다. 마침 2001년 350,000km 1t포터 화물차를 주어서 요긴하게 사용하지만 노후 차량이라 현재 엔진큐어를 구입하여 1단계 크리너와 2단계 엔진금속표면치료제 주입했다. 노후차량이어서 스타렉스보다도 큰 차량개선을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도 기쁘고 고마웠다.

“엔진큐어를 만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또 하늘로부터 부여받은 재능을 인정받고 더욱 발휘하기를 기도합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이듯이 엔진큐어와 같은 명실상부한 제품이 반드시 필요한곳에 널리 사용되길 바란다.

현재 세상에 내연기관으로 움직이는 대분의 차량, 특히 중·대형 화물차와 영업, 업무용 중대형승합차, 승용차에 사용되어야 하며 노후 차량일수록 반드시 사용하는 것이 환경적이고 생태적이라고 생각한다. 엔진큐어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무더위도 중에도 위로와 만족이 있길 기도한다.

혜택 : 개척교회 30% 할인
문의 050-8052-4347
목사님 후기 더 보기 http://reurl.kr/2D464C2IG

엔진큐어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