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앨범
▲소향 ‘너의 노래’ 싱글 앨범 자켓.
가수 소향이 25일 글로벌 뮤지션들과 협업한 포크, 인디뮤직 ‘너의 노래’를 발매했다.

소향은 2017 복면가왕에서 여성가왕 최초로 장기집권했고, MBC 특별가수상 수상, 동양인 최초 세계수영선수권(FINA) 대회 초청돼 폐막식을 장식, 미국과 일본 콘서트, 2018 평창 패럴림픽 개막식 공연 등 CCM을 넘어 대중가요 등에서 여러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15일엔 소향의 ‘하늘은 노래하고’ 솔로 곡이 수록된 CCM ‘부흥한국’ 앨범이 발매됐다.

이에 이어 25일 공개한 ‘너의 노래’엔 작곡가 시몬 페트런(Simon Petren), 프로듀서 자이언(ZION), 미국의 팝 그룹 DNCE(디엔씨이)의 기타리스트 이진주(진주.L)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다.

DNCE는 한국인 여성 기타리스트이자 소향의 시누이인 이진주가 속한 4인 미국 혼성 팝 밴드로 이진주는 19세 때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유학을 떠나 시아, 찰리, XCX 유명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추다 DNCE에 합류했다. DNCE는 지난 해 첫 내한 공연을 가지기도 했다.

앨범 소개를 통해선 “무엇보다 이 곡은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힘들어 지친 영혼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며 “꿈을 꾸고 싶지만 꿈을 꿀 수 없는 현실, 어렸을 적이나 가지고 있던 나만의 열망들을 용기 내어 꺼내 보라는 외침”이 가득하다고 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Credit::

Executive Producer : J.M (June Music) ENTERTAINMENT
Producer : ZION

Composing : 소향(POS), Simon Petren , Michelle M. Cho
Lyric : 소향(POS)

Arrangement : Simon Petren ,소향(POS), Michelle M. Cho

A. Piano & Keyboards : Simon Petren
Guitar : Jinjoo.L (DNCE)

Vocal & Chorus Arrange : 소향(POS)
Guitar recorded by Trak Matik
Recorded by Simon Petren (MH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