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알비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모알비)’ 시즌2 포스터
다음 세대를 위한 크리스천 웹 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이하 ‘모알비’)’ 시즌1이 방영 중인 가운데 시즌2의 캐스팅이 완료 됐다.

총 12부작으로 기획된 ‘모알비’ 시즌1은 배우 이아린이 직접 집필하고 연출한 작품으로 주인공 ‘양송이’가 특별한 학원에 취직되며 벌어지는 일 안에서 가정 폭력, 게임 중독 등 최근 사회 문제로까지 떠오르고 있는 청소년 문제들을 그려냈다.

7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모알비’ 시즌2에서는 배우 이아린을 비롯해 김혜진, 하주영, 노성은, 박주영, 박한나, 최하늘, 이현아, 송예은, 장가원, 배태영, 채지원, 박민현, 이동현, 이선미, 김유진, 박소연, 박보경이 출연할 예정이다.

특별히 18일 공개된 포스터엔 모든 배우의 얼굴이 담겼다. ‘모알비’ 측은 모든 배우의 얼굴을 포스터에 담은 이유에 대해 “모두가 주인공이라는 마음으로 작품에 임해줬으면 좋겠다는 연출의 의도에서 비롯됐다”고 밝혔다.

작가이자 감독,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이아린은 ‘모알비2’에서 돈 많은 언니 집에서 편하게 살다 보니 노는 것, 먹는 것, 돈 쓰는 것 외에는 할 줄 아는 것이 없을뿐 아니라 그 어떠한 것에도 감사함을 전혀 모르니 도도하고 교만한 인물 ‘양송이’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모알비’ 촬영에 신경주 감독, 퍼스트 유영신 감독, 조명에 이영훈 감독, 편집에 신수용 감독, 포스터 사진에 히앤쉬 이정열 작가, 포스터 디자인은 이지연 디자이너가 함께 했다. 제작에는 라훔 커뮤니티, 휴먼 앤 휴먼, 기아 좋은 차 대리점이 함께했으며, 파노플리아 메이크업, 으뜸지역아동센터, 물댄동산교회, 쥬얼리IAMJ, 애프터스쿨 분식점, 소원커뮤니케이션이 협력했다. 의상에는 퀸즈 스퀘어 알로하, 펄스룸, OST에는 히솝 작곡가, 일본어 번역에는 나은주 교사, ㈜유림에이스, (주)능률 등이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