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데이트 연애
▲ⓒPixabay
최근 재리드 윌슨 목사는 자신의 블로그에 '미혼 크리스천이 배울 수 있는 5가지'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독신이라는 것은 불행이 아니다. 결혼 할 때 가질 수 없는 방식으로 성장하고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당신이 독신인 동안 할 수 있는 5가지가 있다.

1. 신앙을 확고히 하라.

어떠한 사람을 만나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기초 위에서 당신의 신앙을 키우라. 이것은 당신에게 독신의 계절에만 평화를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함께 할 계획을 가진 사람을 찾는 여정에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이 호감을 가진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신념이 바뀌지 않도록 하라. 이 전술은 항상 장기적으로 당신을 다치게 한다. 하나님에 대한 헌신을 칭찬하는 사람을 찾으라.

2. 당신의 개인적인 정체성에 근거하라.

다른 사람에게 설명하기 전에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보라. 당신의 목적, 당신의 몸, 당신의 정체성, 그리고 당신의 삶의 선택에 확신을 가지라. 관계는 당신의 정체성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당신이 사람으로서의 누구인지에 대한 훌륭한 추가 일 수 있다.

3. 학교에 집중하거나 직업을 시작하라.

당신은 많은 시간을 갖고 있다. 당신의 독신으로 그것을 낭비하는 대신에, 당신 자신의 것을 만들라. 소파에 앉아있는 것보다 중요한 다른 것들이 기다리고 있다. 세상으로 나가서 성숙해지라. 단순히 꿈을 꾸는 대신 미래를 쌓기 시작하라.

4. 필요할 때까지 독립적으로 배우라.

자신, 미래의 가족 및 미래의 열망을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다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일상 생활에 머무르지 말라. 미래를 계획하고,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훌륭한 청지기가 되며, 가능성을 고대하라. 당신은 자신의 삶의 모든면에서 성숙해질 의무가 있다.

5. 당신이 옳지 않은 사람과 데이트하는 것을 중지하라.

당신이 싱글이라면 어리석은 데이트 경험에서 멀리 하라. 당신이 분명한 의도를 갖고 데이트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항상 파멸로 끝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유형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시간을 주지 말라. 당신이 하려는 일은 그들을 해치고 혼란을 가져 오는 것이다. 잘못된 사람들과 데이트하는 것을 그만두고 하나님께서 부르신 그 사람이 되는 것에 집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