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임팩트
▲브리지임팩트의 ‘다시 찬양하기 프로젝트’ 8번째 싱글 앨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앨범 자켓.
다음세대의 영적 부흥을 꿈꾸는 ‘브리지임팩트’가 ‘다시 찬양하기 프로젝트’로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싱글 앨범 및 뮤직비디오를 5월 16일 공개했다.

‘다시 찬양하기 프로젝트’는 한국교회에서 사랑받은 찬양을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로, 다음 세대와 교회 예배의 회복을 위해 2014년 10월 시작됐다. 이번 곡을 포함해 현재까지 ‘낮은 자의 하나님’, ‘기뻐하며 왕께’, ‘마귀들과 싸울지라’, ‘빈 들에 마른 풀 같이’,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존귀 오 존귀하신 주’, ‘주님 약속하신 말씀 위에서’ 총 8개의 싱글 곡이 발매됐다.

이번에 ‘다시 찬양하기 프로젝트’의 8번째 곡 ‘저 높은 곳을 향하여’를 발매한 브리지임팩트는 “이 땅에 살지만 하늘에 소망을 두고 살아가는 다음세대를 바라며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의 감성으로 새롭게 편곡한 찬송가 ‘저 높은 곳을 향하여를 발매했다”며 “브리지임팩트는 다음세대와 호흡할 수 있는 새로운 찬양에 대한 고민과 동시에 믿음의 선배들의 귀한 유산인 찬송가의 깊고 은혜로운 가사와 곡조를 다음 세대에게 소개하고 함께 찬양하는 일에도 헌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세대의 영적인 부흥을 꿈꾸며 계속하여 달려가는 브리지임팩트의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열매들이 더 풍성하게 맺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브리지임팩트는 1996년 미국에서 홍민기 목사를 비롯한 청소년 사역자들이 청소년 사역을 위한 전문 단체를 설립했다. 이후 2004년 거점을 한국으로 이동했고, 같은 해 워십팀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를 결성, BIM 청소년 캠프(여름, 겨울), 탱크 청소년사역자학교 등을 시작했다.

2006년엔 청소년들을 위한 건전한 기독교 문화를 육성, 기독교 세계관에 입각한 문화 콘텐츠를 생산하고자 ‘브리지임팩트 엔터테인먼트’를 시작했다. 브리지임팩트 엔터테인먼트는 “문화의 주인 되신 하나님을 인정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로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 하나님과 청소년들의 다리”가 되는 비전을 갖고 사역에 임하고 있다. 이후 2013년 고은식 목사가 공동대표로 취임했다. 다음은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싱글 앨범 정보.

Credit
Project Director : 홍민기,고은식
Producer : 김석호
기획 : 김석호
Photo by : 이한결
Art Design : 김희숙,배영은 (at 바라디자인)
Arranger: 김석호
Live Recorded by : 강선구 (Gabriel Media)
Recorded by : 김석호 (at BIM studio)
Mixed by : 김석호 (at BIM studio)
Mastered by : 김석호 (at BIM studio)
Worship Leader : 안두놀
Vocal : 김영은,문초롱,정무영,김예은
E. Guitar : 한동훈,서명철
E .Bass : 김요셉
Drums : 김석호
Keyboard : 최난주,임수빈
영상기획 : 김석호
영상편집 : 김석호
촬영 : 고태환, 김유빈, 진시은, 배영은
LED 중계 : 이준규 (Production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