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귀 목사
▲'주의 길을' 앨범 자켓. 멜로망스, CCM 신예 RECOLOR 등이 오일귀 목사의 '주의 길을' 앨범에 참여했다.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 시편16편 11절

온누리 교회 파워스테이션을 거처 주안장로교회에서 찬양 인도자로 섬기고 있는 오일귀 목사가 17일 싱글 앨범 ‘주의 길을’을 발매했다.

오일귀 목사는 이번 곡을 통해서 그는 주의 길을 따라 살아가는 삶 속에서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길 소망하는 그리스도인들의 고백을 따뜻하면서도 힘있게 표현해 내고 있다.

‘주의 길을’은 작곡가 김진호, 최선용, 멜로망스 정동환이 함께하였으며, 아카펠라팀 Recolor가 참여하여 곡의 마지막 부분에 큰 감동을 더 해 주었다.

오일귀 목사는 “요 근래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삶을 광야와도 같다고 생각한다. 어쩌면 그 말이 맞을 수도 있다”며 “하지만 그 광야와도 같은 삶에서 우리가 주의 길을 가기로 결정할 때, 주님께서 우리의 삶을 인도하신다”며 이 시대의 청년들과 청소년들에게, 리스도인들에게 위로와 결단과 은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앨범 정보.

[CREDIT]
Produced By 김진호 (JW Ministry)
Co-Produced By 최선용 (JW Ministry)
Composed By 김진호
Lyrics By 김진호
Arranged By 김진호 정동환 최선용
Drum : 김동현
Bass : 최선용
Guitar : 김진호
Piano : 정동환
Keyboard : 정동환
Stirng Arranged By 정동환
Chorus : 김진호, 정찬미, 김문범, 고정효
Recorded By 곽동준, 최민주 @ Studio Ark / 김진호, 최선용 @ JW Studio
Mixed & Mastered By 최선용 @ JW Studio
Art Work By 김유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