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내 글로코겐의 저장량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
지친 중년 남성들을 위한 남성건강기능식품 '옥타맨코어' 출시

옥타맨코어
봄철이 되면 온도가 따뜻해지고 자연스럽게 몸은 쉽게 나른해진다. 이로인해 권태감이나 식욕부진, 만성피로, 집중력 저하 등의 증세가 나타나기 쉽다. 봄철 일조량이 급격히 증가하게 되면 환경적 변화의 폭이 커져 우리 신체는 피로감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수면부족 등 생활리듬을 해치고 면연력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미세먼지, 황사, 급격한 날씨 변화로 인해 감기나 순환기 질환에 걸리기 쉬워 더욱 각별한 몸관리가 요구되고 있다. 

봄철 건강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원료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봄철 건강관리를 위해 사람들이 찾는 옥타코사놀은 수천 km를 쉬지 않고 비행하는 철새의 에너지원으로 밝혀져 주목받기 시작한 건강원료이다. 에너지생성을 유도해 운동수행능력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줘 지구력을 요하는 운동선수들에게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건강원료 옥타코사놀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최근 새롭게 출시된 남성건강기능식품 옥타맨코어가 출시되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로 개발된 옥타맨코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기준 일일섭취량 최대치 40mg이 함유되어 있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시놀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가 함께 들어있어 지친 중년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남성건강기능식품 옥타맨코어는 3중 복합기능성 제품이지만, 자라유, 마카, 눈꽃동충하초, 굴, 헛개나무, 복분자, 홍삼, 흑마늘 등 엄선된 부원료 10종까지 함께 담겨 있어 에너지를 증가시켜 활력을 얻고 싶은 남성, 과격한 운동을 자주하는 건강관리가 염려되는 남성, 활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등 모든 남성들이 이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옥타맨코어를 출시한 해밀생활건강 관계자는 "지구력 증가에 탁월하다는 옥타코사놀의 효과가 알려지면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로 개발해 믿고 안전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한편 남성건강기능식품 옥타맨코어는 온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고, 점차적으로 전국 약국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