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
▲시골경찰 시즌3 울릉도편. ⓒMBC every1
힐링과 착한 예능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은 MBC every1 ‘시골경찰 시즌3’에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이청아가 새 멤버로 합류했다.

앞으로 ‘시골경찰 시즌3’은 사건 사고 없는 울릉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 이청아가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시즌1부터 고정 출연진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신현준은 “마음 한 켠으론 꼭 가보고 싶은 곳이지만, 제가 배를 못타서 큰일”이라며 “경찰로 따지면 일이 더 많아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두려움도 있다. 잘 해내겠다”고, 새롭게 합류한 멤버 이청아는 “따뜻한 위로를 건넬 줄 아는 이청아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배우 신현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음과 같이 ‘링컨의 신앙 십계명’을 올렸다.

제1은, 나는 주일을 거룩하게 지키며 예배생활에 힘쓸것이다.제2는, 나는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묵상하고 그 말씀을 실천할 것이다.
제3은, 나는 도움을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날마다 겸손히 기도할 것이다.
제4는, 나는 나의 뜻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에 순종할 것이다.
제5는, 나는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할 것이다.
제6은, 나는 연약하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을 의지할 것이다.
제7은, 나는 하나님만을 높여 드리고 그분께만 영광을 올려 드릴 것이다.
제8은, 나는 하나님 안에서 우리 모두는 자유하며 평등하다고 믿는다.
제9는, 나는 형제를 사랑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실천할 것이다.
제10은, 나는 이 땅 위에 하나님의 진리와 공의가 실현되도록
기도할 것이다.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인스타그램 글은 신현준 자신에게 하는 말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