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엘림미니스트리가 첫 싱글 앨범 ‘You Are Special’
‘야베스의 기도’로 잘 알려진 CCM 그룹 ‘마르지 않는 샘’으로부터 시작된 엘림미니스트리가 첫 싱글 앨범 ‘You Are Special’을 지난 4월 4일 발매했다.

이번 곡은 숭실대CCM 학과 출신인 태경미가 엘림미니스트리 비전트립 사역에 합류하며 만들어졌다. 태경미는 작사, 작곡, 편곡을 전부 도맡았으며, 현재 루하워십밴드와 엘림미니스트리 사역의 동역자로 섬기고 있다.

보컬로는 ‘마르지않는 샘’으로 활동했던 유제범, 주민정, 국악찬양사역자 서하얀, Soul 보컬로 활동중인 보라가 참여했다. 연주는 마커스 예배팀에서 드럼 김현성, 베이스 곽노연이 참여했고, 기타로 김춘임이 참여했다. 녹음과 믹싱, 마스터링은 에이멘으로 활동했던 김성호(Jent Studio)가 맡았다.

엘림미니스트리 측은 “이번 찬양을 통해서 청소년들의 삶의 가치를 발견하게 해주고 또 듣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특별하게 만드시는 가치를 발견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앨범 정보.

Credit
Executive Producer - 엘림미니스트리
Music Producer - 태경미
Arrange by - 태경미
Vocal Directing - 유제범, 주민정, 태경미
Keyboard - 태경미
Drum - 김현성
Acoustic Guitar - 김임춘
Bass Guitar - 곽노연
Programming - 태경미
Vocals - 서하얀, 보라, 유제범, 주민정
Chorus - 서하얀, 보라
Recording Engineer - 김성호
Mixing Engineer - 김성호
Mastering Engineer - 김성호
Mixing and Mastering - JENT Studio
Calligraphy - 주민정
Design - 시선
Design Director – 유제범

한편 엘림미니스트리는 자비량으로 평신도 사역자들과 함께 지역 미자립교회와 문화소외지역 청소년 연합 수련회를 개최하는 사역을 10년간 이어왔다.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기간 미자립교회와 문화 소외지역, 군부대, 고아원 등을 찾아 섬겨왔고 앞으로도 사역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다.

▽공동체 가족들이 사역을 하면서 힘들거나 지치지 않길 ▽ 매년 2회 이루어지는 비전 트립을 통해서 지역 교회에 도움이 되길 ▽매 달 보내어지는 전도물품을 통해서 미자립 교회 전도에 도움이 되길 ▽ 금년부터 기획중인 문화소외지역 콘서트를 잘 기획되어지길 ▽ 문화소외지역 콘서트에 함께 동역 중인 송정미 사모 위한 기도 ▽ 재정과 기도로 후원을 해주시는 후원자 위한 기도. ▽ 모든 자비량 사역 가운데 재정적으로 힘들어지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