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하는 사람들 콘서트’

‘찬양하는 사람들 콘서트’가 4월 19일 오후 7시 30분 대학로 엘림홀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무료입장에 감동 후불제 형식으로 헌금 시간이 있다.

‘찬양하는 사람들’은 1985년 극동방송 복음성가 대회 출신들이 모여 결성됐다. 청소년 및 청년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부담없이 함께 찬양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는 중창 팀이다. 대표곡으로는 <그사랑>, <참사랑>, <얼마나 아프실까> <호흡이 있는 자마다> <주님 사랑해요> <푸른 감람나무처럼> <사랑이란> 등이 있고, 지난 2016년 30주년 콘서트 기념 앨범 ‘응답하라 찬양하는 사람들’을 냈다.

‘찬양하는 사람들’ 출신 사역자로 이정림, 다윗과요나단, 정해영, 임미정, 김명식, 이광국, 안선, 김영석, 정현섭, 함은진, 전인극, 한미영(한사랑), 정가람, 옥현, 권성이, 김영희, 이기정, 컨티넨탈싱어즈(백천성, 편성희 등) 외 다수가 있다.

이번 콘서트는 ‘찬양하는 사람들’ 강홍식, 고뢰자, 권수정, 권성이, 김명식, 김병운, 김수연, 김영희, 민지숙, 박동진, 박세희, 박종필, 서경진, 안선, 이광국, 이기철(노아 찬양 인도자), 이건호, 이보배, 이정림, 이연희, 이은경, 이성환, 임미정, 정래욱(노아 대표), 정현섭, 정혜영, 최경아, 최용익, 편성희, 한사랑, 함은진(마커스) 등 초창기 멤버부터 전국 각 사역지에서 활발하게 사역하고 있는 전체 기수 맴버들이 함께한다.

공연의 주최 ·주관은 SIS 엔터테인먼트와 노아(노아선교단)가 맡았고, 동숭교회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가 후원한다.

한편 ‘찬양하는 사람들’은 4집 음반을 계기로 기수별로 새롭게 사역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별히 이번 BEST 앨범을 계기로 예전의 음악을 정리하고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성을 세우고자 하는 의도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