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파이브
▲‘Grace Five’(최예민, 한사랑)가 4월 4일 첫 싱글 ‘할렐루야’를 발매했다. ⓒGrace Five 페이스북

CCM아티스트 한사랑과 최예민이 함께한 CCM그룹 ‘Grace Five’가 4월 4일 첫 싱글 앨범 ‘할렐루야’를 발매했다.

‘Grace Five’는 한사랑과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하는 찬양인도자 최예민이 함께 만든 팀이다. 두 사람은 2015년에도 ‘하나님의 크신 사랑’ 싱글 앨범을 통해 생명 주신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영원토록 찬양하고자 하는 마음을 고백했다.

‘Grace Five’는 마태복음 20:14~16의 말씀을 기반으로 지어진 이름으로, “오후 다섯 시에 뒤늦게 부름 받은 종으로서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아니면 살아갈 수 없는 존재”임을 고백을 담았다.

첫 싱글 ‘할렐루야’는 히브리서 11장 1-2절, 시편 73편 25-26절을 바탕으로 한다. 거친 폭풍 같은 시련과 고난 속에서도 우리의 믿음과 소망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영원하신 하나님 나라에 있음을 고백하고 선포하는 찬양이다.

앞으로 ‘Grave Five’는 말씀과 삶을 통해 받은 은혜를 고백하는 곡을 한달에 한 곡씩 총 5곡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다음은 ‘할렐루야’ 앨범 정보.

CCM
▲Grace Five의 싱글 앨범 ‘할렐루야’ 앨범 자켓.

작사 : 최예민
작곡 : 최예민
편곡 : 최예민, 이기현 (Kihyun Lee)
Drum : 최기웅 (Kiwoong Choi)
Bass : 민경환
E. Guitar : 이기현
A. Guitar : 이기현
Keys : 이기현
Programing : 이기현, 최예민
Recording : 김태용 (Tae Yong Kim) 박지연 at Ampia Studio
Mixing : 최우재 (Jay Wj Choi) at Ampia Studio
Mastering : 박정언 (Park Jung-un) at 허니버터 스튜디오
Design : 최하영

한편 홀리스워십은 매달 두번째 주일 저녁 오후 6시 30분 오곡 감리교회에서 정기 집회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