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이성교제 데이트
▲ⓒPexels
성경은 결혼 생활을 위해 자신을 지키는 것에 대해 항상 분명하다. 그러나 현실은 많은 기독교인 커플이 이 규칙을 지키려고 애쓰고 있다는 것이다. 결혼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많은 일과 자제력이 필요하지만, 확실히 가능하다. 악마가 항상 유혹을 던지기는 하지만, 하나님이 당신과 함께 계실 때극복 할 수 있다.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크리스천이 이성교제 중 유혹을 겪고 있을 때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성경 구절'을 소개했다. 

1. 이사야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유혹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혼자서 그것을 극복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한다. 당신을 도울 하나님이 필요하다. 대신에 모든 것을 하나님께 맡기고 그분으로부터 힘을 얻으라. 하나님만 당신의 유혹에 대항 할 힘을 당신에게 줄 수 있다.

2. 고린도전서 10:13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가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유혹을 극복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견딜 수 없는 도전을 주지 않으실 것임을 알아야 한다. 하나님은 당신이 그것을 극복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유혹이 온 것이다. 그 분은 당신이 그 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며 그 과정에서 도움을 구하기를 원하신다.

3. 고린도전서 6: 8

"음행을 피하라"

이보다 더 간단해질 수는 없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성적 부도덕에서 벗어나 육체적 욕망을 거부하기를 바라고 계신다. 탐닉하지 마라. 더 많이 할수록 유혹이 강해진다. 비록 당신이 1비트를 탐닉하고 그것은 무해하다고 생각한다고해도, 그렇지 않다. 하나님은 그것으로부터 도망가라고 말씀하신다.

4. 마태복음 26:41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

기도 밖에 당신을 도울 방법은 없다. 인간 본성은 유혹을 즐겁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의 지시를 따르는 데 도움이 된다. 도움을 청하기 위해 하나님께 개인적으로 기도를 하라. 걱정거리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라. 안내를 구하라. 하나님은 항상 강하고, 당신은 그의 힘에 의지 할 수 있다.

5. 마태복음 6:33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이 구절은 두 가지 이유로 중요하다. 첫째, 항상 하나님을 먼저 두어야 한다. 다음으로 주님을 두려워해야한다. 당신이 하나님을 첫째로 두는 경우에, 이것은 당신이 옳은 것을 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하나님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것을 따르는 것이 더 크다. 이 두려움은 당신에게 주님의 정당한 자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이 사실을 알면 유혹을 극복하고 그분의 옳은 일을 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이성교제를 한다는 것은 잘못은 아니지만 책임감 있는 크리스천이 되어야 한다. 약해질 때마다 이 성서 구절들이 여러분을 인도하게 하라.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믿음이 당신의 두려움보다 커지게하라. 당신이 하나님에 대한 신앙을 가지고 있는 한, 당신은 무엇이든 극복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