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타임 어드벤쳐
▲리패키지 <벅타임 어드벤쳐> ⓒ벅타임코리아
10년에 걸쳐 기획, 제작된 어린이 성경 영어애니메이션 대작 <벅타임 어드벤쳐>가 ㈜벅타임코리아를 통해 3월 리패키지를 출시한다.

세계 14개국에 보급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벅타임 어드벤처>는 미국의 산타페 커뮤니케이션즈와 몬스터주식회사가 기획과 제작을 맡고, 한국에서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핑크팬더>와 <아담스패밀리>로 알려진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자 마크 영과 <위니더 푸우>로 유명한 제프 홀더가 시나리오를 공동 집필해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아온 작품이다.

재미있고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특징인 <벅타임 어드벤쳐>는 곤충마을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다양한 모험 이야기와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잘 엮어낸 1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재미와 교훈, 그리고 성경의 감동을 함께 전하고 있다.

또한 한글자막, 한글더빙 뿐만 아니라 영어자막과 영어더빙을 선택할 수 있어,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교육할수 있는 최적의 자료로 기독교 가정 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밖에, <벅타임 어드벤처>는 KT 올레TV 최초의 종교-키즈 콘텐츠로 VOD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영어 교육의 일환으로 'CBS주최 벅타임 어드벤처 어린이 영어 뮤지컬 대회(가칭)'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등 SNS를 활용해 사전 공모를 받아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말(예정) 전국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CBSi와 ㈜벅타임코리아는 "앞으로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만연해 있는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장에 수준 높은 양질의 크리스천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벅타임코리아는 16일 오후 서울 청담동 펜타리움 컨벤션홀에서 예장 대신총회 산하 농어촌선교회와 세계선교회 및 국내교회살리기운동본부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벅타임 어드벤쳐>의 선교적 활용과 보급에 협력하기로 했다.

벅타임 어드벤쳐
▲업무혁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벅타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