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알비
▲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연출/극본 이아린, 이하 ‘모알비’)의 2차 포스터.
3월 15일 공개를 앞둔 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연출/극본 이아린, 이하 ‘모알비’)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모알비’는 회사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회 부적응자 양송이(이아린 분)가 특별한 학원에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는다.

드라마는 ‘엘림학원’을 배경으로 가정 폭력, 게임, 중독, 왕따를 비롯한 청소년 문제와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꼬집으며 생명과 일상의 소중함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극중엔 배우 이아린, 정나온, 박인영, 임혜진, 이동현, 박보경, 김혜진, 하주영, 송예은, 김현호, 박주영, 송경진, 이현아, 박혜수, 황선민, 장현우, 강안나, 이지명, 이윤형, 서정우, 이주하, 최윤영이 출연하며, 미국 카네기홀, 베를린 필하모닉홀 초청 독주회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김남중 비올리스트도 특별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4인 4색 포스터에서는 “세상이 정말 공평하다고 생각하세요?”, “아이들의 어떠함과 상관없이 온전하게 사랑으로 가르칠 수 있으시겠어요? 지옥이 따로 있는 게 아니죠. 사랑하지 못하고 사랑 받지 못하는 것 사랑 없는 삶이 지옥이죠”, “천국은 죽어서만 가는 곳이 아니에요”, “사랑 받을 만한 사람만 사랑하면 우리가 그들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겠어요”라는 대사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모알비’는 총 12부작으로 인도, 방글라데시 등 해외촬영도 준비 중이며 네이버TV, 유튜브 등에서 오는 15일 처음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