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송
힐송의 노래 'What a beautiful name'은 최근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워십곡 중 하나다. 현재 1억1천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2018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크리스천 퍼포먼스·노래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이 곡의 한국어 버전 '그 이름 아름답도다'가 담긴 힐송뮤직의 동명의 한국어 앨범이 발매됐다. 힐송은 그들의 음악을 전세계 10개국의 언어로 녹음한 글로벌 프로젝트 1집을 선보였고, 올해 두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한국을 그 첫 번째 대상으로 했다.

이번 앨범의 보컬은 길거리 찬양 버스킹으로 유명세를 탄 '연탄365' 팀의 멤버들의 맡았다. 그 중에는 익히 알려진 조셉 붓소(한국 이름 최준섭)도 있다.

이 앨범의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휫셔뮤직은 "힐송은 출시하는 앨범마다 그저 일반적인 방식으로, 해왔던 대로 음악을 만들지 않는다"며 "최선, 최상의 음악을 주님께 드리고 그것을 성도와 공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시도한다"고 했다.

이어 "아마 이 앨범은 지난 10년여 간의 국내 앨범 중에서 가장 마음을 터치하고 하나님을 찬양하도록 우리의 마음에 성령의 열기를 다시 불어넣어주는 놀라운 앨범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트랙 리스트

1. 보라(내 영혼 노래해)
2. 모든 걸 건 사랑
3. 찬양하세
4. 주 이름 안에
5. 그 크신 사랑
6. 그 이름 아름답도다
7. 리얼 러브
8. 주께 빠져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