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자켓
이동희 아티스트가 송명아 아티스트와 함께 새 싱글앨범 ‘하나님은 사랑이라’를 1월 17일 발매했다. 지난 2016년 싱글 ‘주의 말씀은’ 이후 햇수로 2년 만이다.

이동희 아티스트는 ‘생명의 주님’(마커스라이브 4집), ‘사랑하셔서 오시었네’(마커스라이브 5집), ‘믿음으로 서리라’(마커스라이브 6집), ‘그는 주’(마커스라이브 7집), ‘우리’(마커스 10주년 감사앨범) 등 마커스에서 다양한 곡을 작사, 작곡했고, 2-3년간 마커스의 4번째 예배인도자로 활동했다.

송명아 아티스트는 ‘사랑하셔서 오시었네’(마커스라이브 5집), ‘믿음으로 서시라’ (마커스라이브 6집)를 작곡했고, ‘주의 말씀은’과 ‘하나님은 사랑이라’의 작사, 작곡을 맡았다.

‘하나님은 사랑이라’ 앨범은 “소망이 하나도 없는 것 같지만,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음”을, “하나님의 아낌없는 희생의 사랑은 존재로서의 나와 우리, 세상을 있게 한다”고 노래하는 곡이다.

앨범의 바탕이 된 성경구절은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3:16)”와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난바 되었으니 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그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라. 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 죄를 속하기 위하여 화목 제물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라(요일4:7-10)”다. 다음은 앨범 정보.

::Credit
Producer 이동희
Written by 송명아
Arranged by 송명아, 이동희
Bass by 이범석
Guitar by 권재기
Keyboards by 송명아
Programming by 이동희
Chorus by 이동희
Mixed & Mastered by 김지엽(at Evans Studio)
Photo by Fish
Design by 박선자(at 나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