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커플 부부 연애
▲ⓒPixabay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모든 남녀가 결혼 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를 알 수 있도록 돕는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소개했다.

1. 하나님의 목적과 방향에 대한 지식

하나님은 결혼 생활을 시작하기 전에 아담에게 일을 시켰다. 에덴 동산을 돌보는 것이다(창세기 2:15 참조). 이것은 싱글 남녀가 결혼하기 전에 적어도 그들에 대한 하나님의 목적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하나님께서는 결혼 ​​생활에 우선 순위를 두기를 원하신다. 그의 목적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2. 평생 동안 자신을 희생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결혼은 자기 부인을 요구한다. 하나님께서 결혼 생활을 창조하신 방법을 살펴 본다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창세기 2:21은 우리에게 말한다.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결혼이 일어나기 위해서 무엇인가가 인간에게서 빼앗긴 것이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오늘 우리에게 적용될 수 있다. 우리가 결혼 준비를 갖추려면 기꺼이 희생해야 하는 것이다.

결혼은 우리 자신보다 배우자를 돌보는 것을 요구한다. 사실, 우리는 자신의 요구보다 우선적으로 그들의 요구를 우선시해야 한다.

3. 배우자를 우선적으로 사랑하고 섬기려는 의지

마지막으로, 싱글 남자와 여자는 그들이 결혼 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해야 한다. 결혼은 남편, 아내, 하나님 사이에서 이루어진다. 다른 사람들은 들어올 수 없다.

이것은 싱글 남녀가 주로 서로에게 봉사하고, 결혼 관계에 찬성하여 다른 사람들보다 서로를 우선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이성간의 친구들과 멀리 떨어져 있는 등 결혼 생활을 보호 할 경계를 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우리가 이미 올바른 시기를 알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하나님의 계획이 항상 승리 할 것임을 알아야한다. 잠언 19:21은 우리에게 말하고 있다,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여호와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

따라서 우리의 계획이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을 때 우리는 기분 나빠하지 않아야 한다. 남성과 여성은 결혼 할 때까지 독신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