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회
▲성권상 신임 대표회장(앞줄 가운데)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풍회
한국기독교영풍회가 지난 13일, 천안행복한교회(성권상 목사)에서 제35대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대표회장에 성권상 목사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사무총장 이광회 목사의 인도와 상임회장 강홍규 목사의 기도, 김두형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회장 이 선 목사가 말씀을 증거했다.

이 선 목사는 '명품 부흥사'라는 제하의 말씀을 통해 "한국교회가 지난 세월 성장하는데에는 부흥사들의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게 작용을 했지만 오늘날은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해 부흥사들의 역할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라며 "그래도 아직까지는 부흥사경회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교회들이 많으며, 우리 부흥사들은 영적인 도움이 필요한 교회를 찾아 말씀을 전하는 일에 힘써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목사는 "명품 부흥사는 화려한 언변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을 영적으로 잘 전해 말씀을 듣는 이들이 은혜와 감동을 받게 하는 이"라며 "부흥사들은 늘 말씀의 은혜 가운데서 생활하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축사를 전한 증경회장 박철수 목사는 "오늘 한국기독교영풍회의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성권상 목사님을 중심으로 임원진들이 최선을 다해서 섬길 때 영풍회의 이름이 더욱 빛날 것"이라고 말했다.

제35대 대표회장에 선출된 성권상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회원분들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며,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영풍회와 회원 목사님들이 시무하는 교회를 위해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예배는 증경회장 김용실 목사(성실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한국기독교영풍회 제35대 신임원진 명단은 아래와 같다.

▷대표회장 성권상 목사 ▷상임회장 강홍규 목사 ▷총본부장 이광호 목사 ▷사무총장 김용희 목사 ▷본부장 최명호 목사 ▷총강사단장 임영선 목사 ▷상임총무 여한연 목사 ▷강사단장 김성근 목사 ▷사무차장 김주석 목사 ▷서기 김동근 목사 ▷부서기 신경호 목사 ▷회의록서기 김두형 목사 ▷부회의록서기 박용주 목사 ▷회계 김순희 목사 ▷부회계 한남희 목사 ▷감사 김홍식 목사 최명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