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세상을이처럼사랑하사
▲어린이 말씀찬양 Vol.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앨범자켓.
작곡가 한희은 씨가 크리스천 어린이들의 말씀암송을 위한 찬양앨범과 악보집을 지난 12월 28일 발매했다.

작곡가 한희은 씨는 6여년 전 2살이었던 딸 아이와 한신교회 영유아부 예배를 드리는 동시에 영유아부 교사로서 섬기게 됐다.

당시 담당 전도사는 아이들과 함께 말씀으로 된 ‘말씀 찬양’을 하기 원했으나 마땅하게 할 만한 곡들을 찾지 못했고, 그 일을 계기로 한희은 씨는 한두 달에 1곡 씩 찬양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렇게 세상에 오게 된 어린이 말씀찬양 Vol.1의 제목은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영어로 “For God so loved the world”다. 앨범에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요 3:16)’를 비롯해 총 16곡이 담겼다. 아이들을 위해 제작됐기 때문에 대부분의 곡들이 8마디로 구성됐다.

한희은 씨는 “여러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서 많은 고민 끝에 앨범을 제작하게 됐다. 찬양의 이유되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린다”며 “우리 아이들의 입술에서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이 고백되어서 말씀으로 사는 아이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신교회 담임 강용규 목사는 “미국의 유명 감독 레드 아워백이 ‘음악은 일상의 먼지를 영혼으로부터 씻어낸다’는 이야기를 했다. 마찬가지로 찬양에는 능력이 있다”며 “아이들뿐 아니라 듣는 모든 이들에게 찬양을 통해 우리 삶의 무거운 짐 진 것들이 사라지고 온전한 믿음으로의 회복의 역사가 나타날 줄 믿는다”고 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Credit

Produced by 한희은
Composed & Arranged by 한희은
Recorded by 율파파 at Yul Music Studio
Mixed & Mastered by 김진오 at 9months Studio

Keys 한희은
Drums 이준희
Bass 전천후
E. Guitar & A. Guitar 김준수
Vocal 송우림 송한샘 이미연 윤효민 전한비 김만희 김종은 전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