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라벨영이 기부한 물품 ⓒ구세군 희망나누미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구세군 희망나누미(대표 곽용덕)에 약 2억6천만원 상당의 믈품을 기부했다.

구세군에 따르면 라벨영은 지난 2013년 이후 매년 자선바자회,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소외된 이웃에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이번에는 쇼킹베이비올인원라인, 쇼킹미스트 플라워워터(애칭 꽃물미스트), 빵꾸크림, 쇼킹클렌징 등 약 10개의 제품을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기부했으며 해당 제품은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 및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재활용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판매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과 알콜·약물 중독인들에게 재활 및 자활 치료, 청소년 장학금지원 등 구세군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측은 "구세군 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사회 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기업이 되어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좋은 마음으로 물품을 기부하였는데 제품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