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성경연구원
▲림택권 목사(왼쪽 네 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SI
성경적성경연구원(원장 림택권 목사, SSI)가 지난해 연말인 12월 28일 서울 압구정동 본원에서 실행위원들과 송년감사모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림택권 원장은 "이제껏 인도하신 은혜는 이루 말 할 수 없는 지극하신 하나님의 사랑"이라며 "지난 한 해 동안 SSI 설립 9주년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게 하시고 미주지역 디렉터에 황준석 목사를 임명하고 SSI의 향후 방향을 목회자의 재교육에 초점을 맞추어 집중하게 하는 목표 하나로 나아가게 하시는 오직 하나님의 축복된 한 해였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에서는 정릉에서 정원교회를 사모와 단둘이 개척했고, 이후 도미해 산호세 시카고 필라델피아등지에서 50여년 목회를 했다"면서 이날 참석한 후배 목회자들에게 "오직 주님의 말씀에서 기쁨과 힘을 얻고 나가는 목회만이 참 된 목회"라고 권면했다.

그러면서 "내 남은 생 목회자를 말씀으로 세우는 일에 있어 나 자신이 실수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후배 목회자들이 답습하지 않고 말씀으로 백향목 같이 든든히 서서 이 시대가 주께서 기쁨을 이기지 못하는 말씀의 잔치가 벌어지는 현장이 되어록 정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인성 목사(혜본중앙교회)는 "림 원장님의 신앙과 인격과 성경을 겸허히 연구하시고 가르치시는 모습에 늘 감동을 받고 있어 해마다 감동을 받고 있다"고 했다.

김현국 목사(전 미국한인교역자회 회장)은 "존경하는 선배 목회자인 림택권 목사님의 SSI를 통해 한국 강단이 솟아나는 샘물줄기를 이루게 되기를 기원한다"면서 "미국에서도 조만간 SSI의 강의가 이루어지기를 준비하고 있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한편, SSI는 '창세기를 통한 성경목회'라는 주제로 2018년 새해맞이 목회자말씀세미나를 오는 2월 5~6일, 30명 정원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