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나비
▲샬롬나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샬롬나비
샬롬나비가 12월 29일 오전 서울 후암동 쪽방촌을 방문해 이곳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샬롬나비는 이날 소망을찾는이교회와 협력해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쌀을 나누어 주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예배, 2부 사랑의 쌀 전달 및 심방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전형준 교수의 인도로 진행됐고, 김용삼 목사가 요한복음 2장 24절의 말씀으로 한알의 밀알이 땅에서 떨어져 죽을 때 많은 열매를 맺는다는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김영한 상임대표의 인사말씀과 사랑의 쌀 헌금 전달식이 있은 후, 육호기 선교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에 사랑의 쌀 전달 및 쪽방촌 심방이 진행됐다.

방문한 샬롬나비 임원들이 쌀을 지고 쪽방촌의 주민들에게 쌀을 직접 전달하며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해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쌀을 받은 주민들은 뜨거운 눈물로 화답하며 은혜와 감동의 시간을 나누었다.

이날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에 참가자는 다음과 같다.

김영한 교수(샬롬나비 상임대표), 전형준 교수(백석대교수, 사무총장), 김용삼 목사(소망을 찾는이 교회 담임), 김윤태 교수(백석대교수, 총무), 최철희 선교사(전 키르키스탄 선교사), 최재숙 목사(구제위원장), 육호기 목사(GMS선교사), 권요한 선교사(서울대 학원선교사), 전대경 목사(편안한교회 담임), 강윤경 박사(KMP상담센터장), 소망을찾는이교회 부목사 및 평신도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