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링턴크리스천스쿨
 
달링턴크리스천스쿨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과 사랑과 지혜로 예수님의 삶을 따라 자녀의 삶을 변화시키는 달링턴크리스천스쿨(Darlington Christian School, DCS)이 12월 16일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초등부~고등부 입학설명회 오전 11시, 유치부 설명회 오전 12시로 나뉘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또한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는 매일 오후 5시에 입학설명회를 계속 이어가며, 단 평일 입학설명회는 예약이 필수다.

달링턴크리스천스쿨(Darlington Christian School, DCS)은 2013년 개교 후 미국기독교커리큘럼(SOT)을 채택한 학교 중 SOT 최우수학교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LCA 인증을 획득한 크리스천 국제대안학교로 학교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경을 기초로 한 기독교적 품성교육으로 학생들의 성품을 개발하며, 개인의 능력과 재능의 차이를 존중하며, 엄정한 관리감독하에 학생들 스스로 목표를 세워 철저한 자기주도 학습을 이루는 크리스천 학교이다.

SOT 교육과정은 미국 사립학교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ACE(Accelerated Christian Education)가 47년 전에 시작되어 현재, 세계 140개국 6000개 학교에서 선택한 탁월한 명품 크리스천 교육법으로, 유치원부터 대학 진학까지 미국학제시스템의 정규 과목을 체계적/분석적/통합적/총체적으로 교육한다.

문의 02) 707-1747
홈페이지 www.darlington.kr